종합건강증진센터

학생건강검진 예약

토요일 검진은 1, 3, 5 주 토요일가능합니다.
홈페이지 예약등록은 검진일 2일 전까지만 가능합니다.(목요일 오후 12시까지)

예약문의 전화

051)646-2524(안내접수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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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6. 6.개인정보 제공 및 공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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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10. 10. 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/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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홈페이지 진료예약

  • 수집항목 : 이름, 주소, 생년월일, 성별, 연락처(전화번호, 휴대폰번호), 초진/재진 여부, 이메일, 진료과목, 담당의사, 희망진료일 및 시간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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진료정보

  • 진단 및 치료를 위한 진료서비스와 청구, 수납 및 환급 등의 원무서비스 제공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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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필수정보 : 홈페이지를 통한 진료 예약, 회원제 서비스 제공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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시행규칙 제15조 ‘진료에 관한 기록의 보존’에 명시된 기간에 준하여 보존, 수집 목적이 달성된 후에도 보존 할 필요성이 있는 경우에는 보유기간을 연장할 수 있습니다.

진료정보

의료법에 명시된 진료기록 보관 기준에 준하여 보관

홈페이지 회원정보

  • 회원가입을 탈퇴하거나 회원에서 제명된 때
    다만,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이 달성된 경우에도 상법 등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성이 있는 경우에는 귀하의 개인정보를 보유할 수 있습니다.
  •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: 3년 (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)
  • 신용정보의 수집/처리 및 이용 등에 관한 기록 : 3년 (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)
  • 본인 확인에 관한 기록 : 6개월 (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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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국민건강보험법에 의해 건강보험심사평가원에 요양급여비용 청구를 위한 진료기록 제출
  • 통계작성ㆍ학술연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 특정 개인을 알아볼 수 없는 형태로 가공하여 제공
  •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제출 등

아울러, 개인 정보를 위탁 처리할 경우에는 반드시 고객에게 개인정보를 제공받는자(위탁 업체명), 개인정보 이용목적(위탁 업무내용), 위탁업체에 제공되는 개인 정보의 항목,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,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다는 사실 및 동의 거부에 따른 불이익이 있는 경우 그 불이익의 내용 등에 대하여 사전에 상세하게 고지하겠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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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3. 정책 변경에 따른 공지의무

이 개인정보취급방침은 2005년 9월 1일에 제정되었으며 법령 · 정책 또는 보안기술의 변경에 따라 내용의 추가ㆍ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변경되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시행하기 최소 7일전에 병원 홈페이지를 통해 변경이유 및 내용 등을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.

  • 공고일자 : 2005년 9월 1일
  • 시행일자 : 2005년 9월 1일
  • 수정일자 : 2014년 8월 31일
    2015년 10월 31일

학생건강검진시 주의사항

  • 신속한 검진을 진행하기 위해 검진당일은 검진센터 직원의 안내에 잘 따라 주십시오.
  • 비만 체중 학생은 추가 당뇨검사가 있으므로 공복 4시간을 유지 바랍니다.(초등학교 1학년 생들은 해당사항 없음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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